[스크랩] 퀴어축제에 참가하는 동성애를 옹호하는 가짜 기독교 단체들
6월 11일 동성애 퀴어 문화축제를 옹호하는 가짜 기독단체들의 작태와, 이와관련된 기독교 대학의 퍼레이드 참여에 관한 잘못된 정보에 대해 알려드립니다.
행사에 참여하는 가짜 교회들 : 섬돌향린교회, 로뎀나무그들교회, 열린문공동체교회
퍼레이드에 참여한다는 잘못 알려진 신학대학교 목록 :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 학생회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 신학과 학생회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회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원우회
- 감리교신학대학 기독교교육과 학생회
- 감리교신학대학 신학과 학생회
- 장로회신학대학교 신학과
- 루터대학교 신학과 학생회
- 루터대학교 신학대학원 학생회
- 성공회대학교 기독동아리 레인
- 성공회대학교 신학대학원 학생회
- 총신대학교 퀴어동아리 "무지개in총신"
- 총신대학교 퀴어동아리 "깡총깡총"
- 차별없는 세상 기독교 연대(이하 차세기연)
1. 성소수자들을 위한 성찬식 진행
6월 11일 오전 11시부터 서울 시청광장 부스 27번에서 동성애를 지지하는 기독교단들이 1시간씩 돌아가며 성소수자들을 위한 성찬식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성찬식을 진행하는 교단들을 순서대로 나열한다면 다음과 같습니다.
첫번째 : 한국기독교장로회총회(기장)-11시(향린교회 주관)
두번째 : 한국정교회-12시(길찾는 교회 주관)
세번째 : 대한성공회-1시(서울성공회 주관)
네번째 : 대한기독교감리회-2시(열린문 MCC교회 주관)
뿐만 아니라 퍼레이드 전 1시간 가량 부흥회를 진행하고, 성소수자들과 함께 찬송가를 부르며 기독교행사를 진행한답니다.
(이 때, 박원순 서울시장이 축사를 한다고 하네요.)
2. 퀴어퍼레이드에 참석하는 신학대학교?
3시부터 4시 30분까지는 동성애축제를 위한 퍼레이드를 실시합니다. 이 때, 서울 시청부터 세종로 사거리를지나 광화문까지 양방향 통제를 한다고 하네요.
지금 한간에는 이 퍼레이드에 몇몇의 신학대학교가 학생회나 학과 차원에서 참여한다는 이야기 있는데요.
전화로 확인해본 결과, 학교나 학과측에서 참석하는 경우는 없었고, 동아리나 소모임에서 자체적으로 참석하는 거라고 하더군요.
- 한신대학교 : "저희 과나 학교 측에 해진 행사는 없고요, 개인적으로 참석할 수 있겠지만 학교측이나 과에서 참여하지 않습니다.
- 한신대학교 신학대학원 원우회 : "토요일에 교회가야해서 저희는 참석 안합니다."
- 감리교신학대학 : "전화 많이 받았는데, 감신대에서는 학생회 차원에서 움직이는 것 없습니다. 당황스럽네요."
- 장로회신학대학교 : 확인 중 입니다.
- 루터대학교 : 교학처와 통화했을 때 "학교에서 그런 짓을 하면 됩니까?"하고 화들짝 놀라며 그런일 없다고 하였고, 총학생회와는 통화 했을 때도 참여하지 않는다고 하며, 무척 당황스러워했습니다.
- 성공회대학교 : "동아리나, 개인적 차원에서는 부스를 설치한걸로 알고 있는데, 학생회나, 학교차원에서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 총신대학교 퀴어동아리 "무지개in총신" : 총신대 퀴어동아리 "깡총깡총"의 전신입니다.(숫자불리기 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 총신대학교 퀴어동아리 "깡총깡총" : 동아리 참여
전화해 본 바로는 몇몇의 개인이나 동아리가 참석하면서 마치 학교나 신학과가 참여하는 하는 것 처럼 부풀려서 퍼트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3. 차별없는 세상을 위한 기독인연대 부스 행사
차별없는 세상을 위한 기독인연대(차.세.기.연)라는 단체에서 행사당일 진행할 행사를 광고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연결고리들이 끊어지고 수치를 당하도록 기도해주세요.
출처 http://ize.co.kr/articleView.html?no=2016060509327225574
차별없는 세상을 위한 기독인연애 https://spark.adobe.com/cp/aaL8I/